뉴스 > 온라인

랭킹을 건 치열한 승부! '아이언사이트' 개인랭킹전 추가

/ 1
▲ '아이언사이트'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4일(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위플게임즈에서 개발한 온라인 FPS ‘아이언사이트’에 ‘개인랭킹전’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개인랭킹전'은 모든 이용자가 공정하게 게임을 즐겨 랭킹을 결정하고, 이에 따른 보상을 지급하는 콘텐츠다. '개인랭킹전'에 접속한 유저는 지역점령전 모드로 대결하게 되며, 승패에 따라 획득한 점수를 기반으로 순위를 정한다.

랭킹에 따른 보상은 ‘개인랭킹전’ 시즌이 종료된 후에 랭킹 등급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다만, 이번 시즌은 준비기간으로 보상 없이 테스트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며, 정규 시즌은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SR 계열의 저격 소총 부착물을 폐쇄형에서 오픈형으로 교체했으며, 일일 계약의 보상을 ‘WS 베가본드 세트 상자’로 변경 하는 등 이용자의 의견을 수렴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반영되었다.

‘아이언사이트’의 ‘개인랭킹전’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아이언사이트 2016. 12. 20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위플게임즈
게임소개
'아이언사이트'는 근미래전을 배경으로 한 밀리터리 FPS 게임이다. 개발사에서 자체 개발한 게임 엔진 '아이언 엔진'을 토대로 전투 양상에 따라 실감나게 변화하는 전장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100종 이상의 무...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