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9월에 열리는 '오디션' 국가대항전, 참관 신청 접수 시작


▲ '클럽 오디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7월 27일부터 21일까지 자사의 온라인 리듬 게임 '클럽 오디션' 글로벌 대회 '오디션 더 월드 클래스 토너먼트' 참관 신청을 받는다.

오는 9월 23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오디션 더 월드 클래스 토너먼트'는 '클럽 오디션' 국가 대항전이다. 지난 6월 부천에서 열린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뽑힌 한국 대표와 함께 중국,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까지 총 5개국에서 국가대표 30명이 출전한다.

참관 신청은 한빛온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비회원도 가능하다. 참여자에게는 200,000 이벤트 캐시, 세계대회 한정판 마크와 아바타, 디에고의 스페셜 선물상자 100개, 닉네임 변경권 등이 제공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오디션은 13년 넘게 꾸준히 국내외 유저들에게 사랑 받고 있기 때문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끊임 없는 흥미와 보상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이번 썸머 페스티벌도 그 일환"이라며 "9월에 열릴 토너먼트는 국가별 최강자들이 대결하는 첫 자리이기 때문에 뜨거운 관심과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힌빛소프트는 여름 동안 복귀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6월 27일 이전에 마지막으로 접속한 유저 중 복귀한 게이머에게 15,000 이벤트 캐시, 닉네임 변경권, 아바타 30일 교환권 5개, 프리미엄 메신저 플러스 30일권, 마스코트 30일권 등을 지급한다. 여기에 10% 경험치 보너스 효과를 주는 복귀 전용 마크도 제공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클럽 오디션 2015. 10.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T3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클럽 오디션'은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만 사용하는 간단한 조작으로 다양한 댄스를 즐길 수 있는 리듬 액션 게임이다.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노래부터 최신 인기곡까지 다양한 음악을 원음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이에 맞...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