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격투게임 '드래곤볼 파이터즈', 9월 국내 테스트 시작

/ 4
'드래곤볼 파이터즈' 로고 (사진제공: BNEK)
▲ '드래곤볼 파이터즈' 로고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2018년 초 발매될 대전 격투게임 ‘드래곤볼 파이터즈’ 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드래곤볼 파이터즈’는 ‘길티기어’, ‘블레이블루’로 이름을 알린 아크 시스템 웍스가 개발 중인 게임으로, 드래곤볼 IP를 사용하는 격투게임이다. 애니메이션의 표현을 그대로 재현하여 드래곤볼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스피디한 움직임이 매력이다.

‘드래곤볼 파이터즈’는 3 대 3 배틀 시스템을 채용하였으며, 어시스트 체인지를 통해 더욱 전략적인 배틀이 가능하다. 또한, 캐릭터를 바꿀 때 전용 대사가 함께 등장하여 드래곤볼을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한국에서 진행되는 ‘드래곤볼 파이터즈’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9월 16일부터 PS4와 Xbox One으로 3일간 특정 시간대에 진행될 예정이다. 테스터 모집은 8월 22일부터 시작하며, 상세 응모 방법은 추후 공개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등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드래곤볼 파이터즈' 트레일러 영상(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아크시스템웍스
게임소개
'드래곤볼 파이터즈'는 2.5D 기반 대전 격투 게임으로 개발은 아크시스템웍스가 맡았다. 캐릭터 3인으로 팀을 구성해 상대와 대결하는 3:3 팀전을 기반으로 하며 캐릭터 간 상성 관계가 있기에 이를 고려한 팀 구...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