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대세 아이돌 '워너원'과 함께, 리듬게임 '더뮤지션' 출시

/ 4

▲ 인기 아이돌 '워너원' 앞세운 리듬게임 '더뮤지션' 출시 (사진출처: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7일(월), 모바일 리듬게임 ‘더뮤지션’을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

‘더뮤지션’ 정식 출시와 함께 인기 아이돌 ‘워너원’ 멤버 김재환과 황민현이 출연하는 1차 CF가 공개되고, 오는 8월 말까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더뮤지션’ 다운로드 숫자가 100만을 돌파하면 ‘워너원’과 함께하는 특별한 팬미팅 행사를 개최한다. 또한, 일주일간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매일 접속 할 때마다 푸짐한 게임아이템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출석체크를 모두 완료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워너원의 친필 사인이 담긴 CD를 증정한다.

향후 제작될 ‘더뮤지션 X 워너원’ 광고 콘셉트 공모전도 진행한다. 자유로운 구상을 공식 커뮤니티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심사를 통해 선정된 1명의 유저에게 자신의 콘셉트가 광고로 제작되는 특별한 경험과 함께 사인 굿즈가 지급된다.

끝으로 시간대별로 음악을 추천해 주는 ‘더뮤지션’의 온에어 콘텐츠에 ‘워너원’ 멤버별 추천곡을 연주하면 추첨을 통해 자신이 많이 연주한 멤버의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오랜 고민과 노력 끝에 탄생한 ‘더뮤지션’이 드디어 정식 서비스를 통해 유저 여러분에게 인사를 드리게 되었다.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었던 음악 연주와 모바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남녀노소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감성 넘치는 재미를 전달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더뮤지션’에 대한 보다 자세하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