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바이브 지원,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VR' 스팀에 출시


▲ '스페셜포스 VR'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는 8월 11일, '스페셜포스 HTC VIVE VR'을 '스팀'에 출시한다.

'스페셜포스 VIVE VR'은 드래곤플라이가 자사의 대표 FPS '스페셜포스'를 기반으로 개발한 PC VR 게임으로, 가상 현실 환경에서 첨단 장비로 무장한 적군에 맞서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슈팅 게임이다. '나이트 전투 모드', '드론 전투 모두', '건 버스트 전투 모드' 등 게임 모드 3개를 지원한다.

여기에 VR 기기 HTC 바이브를 지원하기 때문에, 바이브의 특징 중 하나인 '룸스케일(Room Scale)' 기능을 활용해 몸을 움직이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페셜포스 VIVE VR'은 4월 프랑스에서 열린 'MIPTV 2017'에 출품된 바 있으며 5월에는 '2017 플레이엑스포', 6월에는 '부산 VR 페스티벌', 7월에는 '2017 차이나조이' 등 국내외 게임 전시회에 출전했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AR VR 총괄 센터장은 "스페셜포스 VIVE VR은 전사적으로 개발 역량을 결집시킨 만큼 VR 게임의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 이라며, "스페셜포스 VIVE VR을 시작으로 '스페셜포스 PSVR', '스페셜포스 AR' 등을 순차적으로 출시하여 글로벌 VR 시장의 패권을 쟁취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는 해외 여러 특수부대간 벌어지는 가상전투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FPS게임이다. '스페셜포스'는 쉬운 조작법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그래픽, 긴장감 넘치는 음악을 내세웠다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