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새 캐릭터와 함께, 탱고파이브에 '월간 랭킹' 시작된다

/ 4

▲ '탱고파이브'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9월 1일, 띵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팀 대전 게임 '탱고파이브 : 더 라스트 댄스(이하 탱고파이브)'에 신규 캐릭터 '아웃로'를 추가했다.

'아웃로'는 리볼버를 사용하는 멕시코 스타일 남자 캐릭터로, 흑갈색 장발과 매서운 눈매가 특징이다. 지정한 위치에 올가미를 던져 상대편 또는 아군을 자신이 있는 곳으로 끌어당기는 '올가미'와 일정 범위 내 적에게 남은 탄약을 모두 사용해 공격하는 '퀵드로우' 스킬을 보유했다.

이와 함께, 경기 승패 기록을 바탕으로 부여되는 플레이어 'ELO' 점수제와 '월간 랭킹'이 추가됐다. '월간 랭킹'에 오르기 위해서는 최소 25승이 필요하며, 경기 승수와 'ELO' 점수에 따라 순위가 결정된다.

넥슨은 9월 7일까지 오후 6시부터 자정 내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5 TP(전투 승리포인트)'를 지급하고, 13일까지 '탱고파이브' 공식 카페에 게임 공략을 올리면, 그 중 최고 공략을 선정해 넥슨캐시를 제공한다.

또, 14일까지 SNS를 통해 신규 캐릭터 '아웃로'를 홍보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지급하고, '아웃로'를 이용해 경기에 승리한 인증샷을 게재하면 1만 골드를 제공한다.

'탱고파이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