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블레이드앤소울, 황혼의 성전 최종보스 '태천명왕' 공개

'황혼의 성전'에 추가된 최종보스 '태천명왕'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황혼의 성전'에 추가된 최종보스 '태천명왕'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레이드 던전 '황혼의 성전'의 마지막 보스 '태천명왕'을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황혼의 성전'은 블소 게임 내에서 가장 어려운 12인 레이드 던전이다. 4종의 보스 몬스터(결계천수, 섬천 대장군, 폭염갈기, 태천명왕)를 처치해 황혼의 성전 공략에 성공하면 강력한 보상 아이템(신규 전설 무기 ‘태천’, 속성 장신구 등)을 받을 수 있다.

'블소'는 이번 태천명왕 업데이트를 기념해 '성전의 지배자' 이벤트를 11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보스 몬스터 3종(결계천수, 섬천 대장군, 폭염갈기)을 처치할 경우 '봉인된 태천 성장패'를 받을 수 있다. 최종 보스(태천명왕) 공략 보상은 신규 얼굴 장식 아이템(무쌍)이다.

한편, 11월 8일까지 참여 가능한 할로윈 이벤트(꼬마 마법사의 Welcome To Halloween)도 열렸다. 게임 내 일일 퀘스트 6종(법기 연구소, 나류성지 던전 등)을 완료하면 할로윈 캔디를 얻으며, 이를 다양한 아이템(할로윈 의상/머리장식, 환영무기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에서 블소를 즐기면 소환수 전용 의상(고스냥)도 얻을 수 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