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포화란까지 등장, 블소 피규어 2탄 출시

'블레이드앤소울' 피규어 2탄 5종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블레이드앤소울' 피규어 2탄 5종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29일,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피규어 제 2탄인 'B&S TOY VOL.2’를 출시했다.

이번 피규어는 지난 9월 20일에 공개한 1차 피규어에 이은 두 번째 상품으로, ‘어린 서연’, ‘포화란’, ‘해무진’, ‘주리아’, ‘남소유’를 본떠 만들었다. 29일 오전 10시부터 ‘토이저러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며, 모든 피규어에는 보너스 상품으로 '블소' 아이템(신석)이 담긴 게임 쿠폰이 동봉된다.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도감 카테고리에 VOL.2 피규어 5종을 모두 등록한 이용자와, 1차 피규어(5종)를 포함한 10종의 피규어를 모두 등록한 이용자에게는 특별 의상과 머리장식, 수호령이 증정된다.

'블소' 피규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소' 피규어 2차에 등장하는 어린 서연, 포화란, 해무진, 주리아, 남소유 (사진출처: 피규어 공식 홈페이지)
▲ '블소' 피규어 2차에 등장하는 어린 서연, 포화란, 해무진, 주리아, 남소유 (사진출처: 피규어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