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한국 포함 6개국 출전, 스페셜포스 세계 대회 2일 개막


▲ '스페셜포스 월드 챔피언십'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는 오는 12월 2일 태국에서 '스페셜포스' 글로벌 e스포츠 리그 '스페셜포스 월드 챔피언십 방콕 2017'을 연다.

'스페셜포스 월드 챔피언십'은 2007년부터 시작된 연중 최대 리그다. 특히, 작년부터 '스페셜포스2' 종목을 추가하며 외연을 넓혔다.

태국 방콕 '타일랜드 센트럴 월드'에서 2일부터 3일까지 열리는 이번 대회는 '스페셜포스'와 '스페셜포스 2' 두 종목으로 진행된다. 한국, 태국, 일본, 대만, 필리핀, 싱가포르까지, 총 6개국 대표팀이 출전한다.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 시리즈에 대한 열정이 높은 태국에서 SFWC를 개최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유저들과의 교감과 소통의 자리가 될 것"이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글로벌 온라인 FPS 게임 시장을 이끌어온 스페셜포스 시리즈의 세계적인 위상과 명성을 공고히 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대회 정보와 실시간 방송정보는 '스페셜포스 월드 챔피언십 2017'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는 해외 여러 특수부대간 벌어지는 가상전투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FPS게임이다. '스페셜포스'는 쉬운 조작법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그래픽, 긴장감 넘치는 음악을 내세웠다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