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세 번째 캐서린' 추가, PS4 '캐서린 풀보디' 공개

/ 1

▲ 패미통에 보도된 '캐서린 풀 보디' 스크린샷 (사진출처: 패미통)

성적 욕망과 일탈을 소재로 한 어드벤처 게임 '캐서린'은 2011년 발매됐을 당시 특유의 위험하고 야릇한 분위기로 크게 회자됐던 작품이다. 그 '캐서린'의 PS4 이식이 결정됐다. 게다가 단순 이식이 아니라 새로운 캐릭터와 스토리까지 추가된다고 하니, 사실상의 리메이크인 셈이다.

19일 일본 게임 전문매체 패미통은 PS4 및 PS Vita용 '캐서린 풀 보디'를 단독 보도했다. 전해진 소식에 따르면 '캐서린 풀 보디'는 기본적으로 PS3용으로 발매된 원작 '캐서린' 내용을 그대로 따라간다. 여기에 신규 캐릭터 '세 번째 캐서린'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이야기가 추가된다.

공개된 스크린샷에 따르면 '세 번째' 캐서린은 분홍빛 단발에 상쾌한 분위기를 풍기는 귀여운 여성이다. 기존의 두 캐서린과는 크게 다른 이미지인 셈이다.

'캐서린 풀 보디' 개요와 신규 캐릭터에 대한 개발자 인터뷰와 일러스트 등, '캐서린 풀 보디'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12월 21일 발매되는 주간 패미통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아틀라스
게임소개
‘캐서린 풀 보디’는 과거 PS3, Xbox360으로 발매된 아틀라스의 액션 어드벤처게임 ‘캐서린’의 PS4, PS비타 리메이크판이다. 전작과 다르게 그래픽을 일신했으며, 스토리 구성도 전작과 살짝 다르게 전개된... 자세히
이새벽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