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소문의 뜨거운 남자, '히오스' 신규 캐릭터 파이어뱃 공개


▲ 드디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참전한 뜨거운 남자 (사진출처: 블리자드 공식 트위터 영상 갈무리)

블리자드 AOS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파이어뱃'이 신규 캐릭터로 참전한다. '파이어뱃'이 플레이어 캐릭터로 추가될지도 모른다는 소문은 전부터 무성했지만, 그 사실과 추가 일정이 공식 확인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블리자드는 21일(현지시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북미 공식 트위터 등을 통해 '파이어뱃' 영웅 '블레이즈' 추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크리스마스 복장을 입은 '제이나'가 눈사람을 만들고 있을 때, '불이 필요한가(Need a light)?'라는 '스타크래프트' 대사와 함께 나타나 화염방사기로 눈사람을 녹여버리는 내용이다. 이후 영상은 '파이어뱃 블레이즈, 1월 출시'라는 문자로 사실을 확인해준다.




▲ 추워 보이는 눈사람에게 뜨거운 배려를 퍼부어주는 '블레이즈' (사진출처: 블리자드 공식 트위터 영상 갈무리)

'파이어뱃'은 게임 '스타크래프트'에 등장한 유닛 병과로, '블레이즈'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등장하는 캐릭터 개인의 이름이다. 기존 '공성전차' 캐릭터 이름이 '해머 상사'로 표기되거나, '프로브' 캐릭터 이름이 '프로비우스'로 표기된 것과 같은 방식이다.

아직 '블레이즈'의 특성과 스킬은 구체적으로 공개되지 않았다. 그러나 양손에 화염방사기를 장착하고 광범위한 지역에 불을 뿜어내는 영상을 볼 때, 원작 '스타크래프트'에서처럼 근거리에 높은 광역 피해를 주는 역할을 맡을 것으로 보인다.

'블레이즈'의 구체적인 출시일 및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 2018년 1월부터 사용 가능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블리자드 공식 트위터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AO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워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전투를 벌이는 AOS 게임이다. 이전까지 '블리자드 도타', '블리자드...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