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잠입액션과 생존의 만남, '메탈기어 서바이브' 발매


▲ '메탈기어 서바이브' 트레일러 (영상출처: 코나미 공식 유튜브)

유니아나는 20일,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신작 ‘메탈기어 서바이브’ 한국어판을 발매했다.

‘메탈기어 서바이브’는 2015년 발매된 ‘메탈기어 솔리드 5: 팬텀 페인’ 스핀오프 타이틀로, 가혹한 환경에서 살아남는 생존 요소를 강조했다. 플레이어는 갑작스러운 웜홀 발생으로 인해 유해한 안개에 뒤덮이고, 이형의 괴물들이 날뛰는 세계로 떨어지게 되고, 그 곳에서 살아남기 위해 필사의 싸움을 벌이게 된다.

게임은 기존 잠입 액션의 스릴에 배고픔이나 목마름 등 생존게임 특유의 현장감을 추가하고, 자원을 모아 유용한 아이템이나 구조물을 짓는 샌드박스 요소도 담았다. 이를 통해 지금까지 없던 스타일의 ‘메탈기어’를 선보인다. 플레이어는 스토리를 즐기며 게임의 기초를 익힐 수 있는 ‘싱글 플레이’, 다른 유저와 협동하는 ‘코옵 플레이’ 양쪽을 즐길 수 있다.

‘메탈기어 서바이브’ 한국어판은 PS4로 발매됐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탈기어 서바이브

메탈기어 서바이브

메탈기어 서바이브

메탈기어 서바이브

메탈기어 서바이브
▲ '메탈기어 서바이브' 스크린샷 (사진제공: 유니아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액션
제작사
코나미
게임소개
‘메탈기어 서바이브’는 코나미의 간판 타이틀 ‘메탈기어’ 시리즈의 신작으로, 전작들과는 다르게 좀비를 소재로 한 생존게임으로 개발됐다. 이번 작품에서는 웜홀을 통해 다른 세계로 빨려 들어간 ‘마더 베이스’의 대원...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