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메탈기어 서바이브' 생존 테스트 18일부터 시작한다

/ 1

▲ '메탈기어 서바이브' 싱글 플레이 트레일러 (영상출처: 코나미 공식 유튜브)

유니아나는 오는 18일부터 코나미의 신작 ‘메탈기어 서바이브’ 베타 버전을 배포한다.

‘메탈기어 서바이브’는 이전 발매된 ‘메탈기어 솔리드 5’의 스핀오프 타이틀로, 원작의 뛰어난 액션에 배고픔, 목마름 등 생존 요소를 더했다. 플레이어는 갑작스런 웜홀 발생으로 인해 유해한 안개에 뒤덮인 절망적인 세계에 불시착하게 되고, 기괴한 괴물들 사이에서 생존하기 위한 전투를 벌이게 된다.

18일부터 시작하는 ‘메탈기어 서바이브’ 베타는 총 4일간 PS4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 최대 4명의 협력 플레이가 가능한 ‘코옵 플레이’가 제공된다. 베타 버전에서는 ‘부서진 기지(Wrecked Base)’, ‘버려진 광산(Deserted Mine)’ 2개 스테이지에서 3가지 미션을 플레이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매일 특수 조건이 붙은 일일 미션이 배포된다.

메탈기얼 서바이브
▲ '메탈기어 서바이브' 베타 특전 '반다나'(좌)와 '메탈 기어 렉스 헤드'(우) (사진제공: 유니아나)

참가 특전으로는 본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폭스 하운드’ 네임플레이트, 게임 내 장비 아이템 ‘메탈 기어 렉스 헤드’, ‘반다나’ 3개가 주어진다. 

‘메탈기어 서바이브’는 오는 2월 20일 PS4 로 발매될 예정이며, 1월 24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탈기어 서바이브

메탈기어 서바이브

메탈기어 서바이브
▲ '메탈기어 서바이브'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코나미
게임소개
‘메탈기어 서바이브’는 코나미의 간판 타이틀 ‘메탈기어’ 시리즈의 신작으로, 전작들과는 다르게 좀비를 소재로 한 생존게임으로 개발됐다. 이번 작품에서는 웜홀을 통해 다른 세계로 빨려 들어간 ‘마더 베이스’의 대원...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