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완성된 녹티스의 모험, '파판 15: 윈도우즈 에디션' 발매

파이널 판타지 15: 윈도우즈 에디션
'파이널 판타지 15: 윈도우즈 에디션'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7일, PC용 RPG ‘파이널 판타지 15: 윈도우즈 에디션’ 한국어판을 발매했다.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는 1987년 제 1탄 발표 이후, 최첨단 영상기술과 독자적인 세계관, 풍부한 스토리성으로 전 세계 유저들로부터 높은 평을 받고 있는 RPG 시리즈로, 전 세계 누계 1억 3,500만 장 이상이 출하 및 다운로드 판매를 달성했다.

이번에 발매되는 윈도우즈 에디션은 4K 및 8K 해상도를 지원하며, HDR10, 돌비 아트모스를 겸비해 보다 깊이 있는 모험을 담았다. 여기에 다수의 서브퀘스트와 보스 몬스터, 루시스 왕국 역대 왕과의 전투가 기다리는 ‘왕도 인섬니아’, 새로운 액션 ‘진 팬텀 소드’, 바다를 항해할 수 있는 ‘크루저 조작’ 등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파이널 판타지 15: 윈도우즈 에디션

파이널 판타지 15: 윈도우즈 에디션

파이널 판타지 15: 윈도우즈 에디션
▲ '파이널 판타지 15: 윈도우즈 에디션'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스퀘어에닉스
게임소개
'파이널 판타지 15'는 일본을 대표하는 RPG 시리즈 '파이널 판타지'의 15번째 넘버링 타이틀이다. 이번 작품은 '파이널 판타지 13'의 파생작으로 개발 중이었던 '파이널 판타지 베르서스 13'을 개명한 것이...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