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교도소 탈출 콤비 결성, EA 신작 '웨이 아웃' 발매

/ 1

▲ '웨이 아웃' 트레일러 (영상출처: EA 공식 유튜브)

게임피아는 23일, EA와 협력하여 PS4, Xbox One용 게임 ‘웨이 아웃’을 발매했다.

‘웨이 아웃’은 로컬 및 온라인 코옵 게임으로, 빈센트와 레오 2명의 죄수가 극도의 보안을 자랑하는 교도소를 탈출하는 내용을 담았다. 게임은 도주극으로 시작해 감정을 자극하는 어드벤처로 이어진다.

게임 특징은 2인 협동 플레이를 염두에 두고 제작되었다는 점이다. 플레이어는 오프라인 및 온라인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데, 이에 맞추어 역동적인 화면 분할 및 카메라 무빙이 발생하므로 플레이어에게 입체적인 몰입감을 제공한다.

또한, 게임 내 서술 및 묘사방식도 여타 게임에서 보여준 적 없는 신선하고 독특한, 그리고 빠져들게 되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뿐만 아니라 각 캐릭터들의 개인적인 삶을 마주하는 방식과 다른 이들과 만나게 되면서 발견하게 되는 삶의 동기 등 플레이어의 눈길을 끄는 스토리가 담긴다. 아울러 시네마틱 영상을 통해 스토리를 더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웨이 아웃’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로 책정되었으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바로가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웨이 아웃

웨이 아웃

웨이 아웃

웨이 아웃
▲ '웨이 아웃'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웨이 아웃 2018. 03. 23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EA
게임소개
'웨이 아웃'은 EA가 선보이는 신작으로, 감옥에서 탈출하려는 죄수 콤비의 이야기를 다룬다. 게임에서 두 캐릭터를 플레이어가 하나씩 맡아,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여기에 게임 전체가 '화면분할'로 진행되기 때문에...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