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비노기' 14주년 축하 무대, 유저 250명 초청한다


▲ '마비노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오는 6월 30일, 넥슨 아레나에서 자사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오프라인 행사, '마비노기 시크릿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서비스 14주년을 기념하는 자리로 유저 250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2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14주년 이벤트 일일 퀘스트에 꾸준히 참여하거나 개인 SNS에 '마비노기 시크릿 파티' 소식을 공유하면 당첨 기회를 높일 수 있다.

이와 함께 7월 5일까지 '14주년 기념 축제'를 진행한다. 먼저, 주별로 추억의 NPC가 등장하는 '신비한 상상 엿보기' 퀘스트가 주어지며, 퀘스트를 통해 획득한 '축제의 기운'을 수집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14단계 이벤트 던전 '시험의 동굴'도 오픈하고, 주말에는 매 시간마다 30문제로 구성된 OX 퀴즈를 진행한다. 

14주년 이벤트에 참여하면 '튤립 장식 페시의 가방', '14주년 부착식 파우치', '냉혹한 권능의 서리꽃 날개' 및 신규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14주년 코인/특별한 선물 상자/즉석 경품권' 등을 제공한다. 

여기에 15일에는 '밀레시안'을 주제로 제작된 굿즈를 공개할 예정이다. '밀레시안'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 모자, 에코백은 6월 네코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비노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비노기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는 지루하게 반복되는 싸움이 아닌 교감과 소통, 이해와 사랑이 있는 판타지 세계에서의 낭만을 체험하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MMORPG다. 카툰 랜더링 기법을 사용하여 게임의 그래픽을 애니메이션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