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황무지에서 기왓집 짓는다, '코난 엑자일' 동양 제국 팩 출시

코난 엑자일
▲ 동양풍 건물과 장비가 추가되는 '코난 엑자일' 동양 제국 팩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11일, 오픈월드 서바이벌 RPG ‘코난 엑자일’ PS4 한국어판에 추가 콘텐츠인 ‘동양 제국 팩’을 출시했다.

‘코난 엑자일’은 오직 강자만이 살아남는 야만의 황무지에서 살아남는 것을 테마로 하는 오픈월드 서바이벌 RPG이다. 플레이어는 추방자가 되어 홀로 생존을 위해 싸우고 살아남아야 한다.

새로 출시되는 ‘동양 제국 팩’은 동양의 땅 키타이에 관련된 아이템과 무기들을 포함한 추가 콘텐츠다. 동양풍의 특이하고 웅장한 외관을 지닌 새로운 키탄 건물 조각 39종과 키탄 장교의 갑옷, 무기 및 전투 분장들을 포함하고 있으며, 용 동상이나 램프 등의 새로운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코난 엑자일’ PS4 한국어판 및 추가 콘텐츠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난 엑자일

코난 엑자일

코난 엑자일

코난 엑자일
▲ '코난 엑자일' 동양 제국 팩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코난 엑자일 2018. 05. 08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액션
제작사
펀컴
게임소개
‘코난 엑자일’은 ‘코난 사가’의 하이보리아 세계관을 무대로 한 작품으로, 플레이어는 끝없이 펼쳐진 황무지에 홀로 떨어져 생존을 위한 사투를 벌이게 된다. 이번 작품에는 기본적인 갈증과 배고픔이 구현됐으며, 가구...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