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야만전사 판치던 '코난 엑자일'에 마법과 주술이 등장한다

/ 1
코난 엑자일 '마법의 시대'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공식 페이지)
▲ 코난 엑자일 '마법의 시대'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고대 서바이벌 게임 코난 엑자일 시즌 3가 발표됐다. 이번 시즌에는 게임 최초로 마법이 등장한다.

21일(현지시간), 펀컴은 코난 엑자일 시즌 3 업데이트를 오는 3분기 중 진행하겠다고 발표했다. 이번 시즌의 테마는 '마법의 시대'로, 생명의 일부를 희생해 치명적 주문을 걸고 무시무시한 언데드 생명체를 소환하는 등의 액션이 가능해진다. 다만, 마법을 너무 많이 사용하면 '타락' 수치가 올라간다.

이러한 마법과 주술, 의식에 필요한 다양한 장소와 아이템 등도 함께 추가된다. 그 외에도 속성 등 다양한 게임 시스템이 재조정되며, 친구와 함께 공간을 만들고 탐색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모드도 추가된다.

또 다른 주요 변경 사항은 '시대'라고 하는 새로운 시즌 계획이다. 코난 엑자일은 각 시대마다 고유한 테마와 무료 콘텐츠, 배틀 패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콘텐츠 추가 주기를 일정하게 유지한다는 계획이다. 배틀 패스와 함께 유료 DLC 콘텐츠를 쉽게 구매하고 검색할 수 있는 아이템 상점도 오픈 예정이며, 상점에서는 게임 플레이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아이템은 판매하지 않는다.

코난 엑자일은 PS4, PS5, Xbox One, Xbox 시리즈 X/S, PC(스팀, 에픽스토어, 윈도우스토어, PC 게임패스)로 즐길 수 있으며, 코난 엑자일 시즌 3 업데이트 상세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 코난 엑자일 '마법의 시대' 트레일러 (영상출처: 펀컴 공식 유튜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코난 엑자일 2018. 05. 08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펀컴
게임소개
‘코난 엑자일’은 ‘코난 사가’의 하이보리아 세계관을 무대로 한 작품으로, 플레이어는 끝없이 펼쳐진 황무지에 홀로 떨어져 생존을 위한 사투를 벌이게 된다. 이번 작품에는 기본적인 갈증과 배고픔이 구현됐으며, 가구...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