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이거 하나면 끝, 덱 18개 품은 '하스스톤' 신규 카드 등장


▲ '하스스톤' 난롯가 이야기 영상 (영상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20일,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신규 카드를 공개했다.

우선 이번 확장팩을 통해 추가되는 '과학자' 콘셉 전설 하수인이 공개됐다. 주술사 전설 하수인 '엘렉트라 스톰서지', '성기사 전설 하수인 '칸고르'가 자리한다.

여기에 플레이어가 마지막으로 낸 하수인으로 변화하는 '드루이드' 전설 하수인 '푸르딩딩한 플룹'과 덱 18종을 가진 중립 전설 하수인 '위대힌 위즈뱅 님'도 눈길을 끈다.

특히 '위대한 위즈뱅 님'은 카드 자체에 덱이 짜여 있고, 18개 덱 중 무작위로 하나를 골라서 쓰기 때문에 이 카드만 넣으면 덱을 따로 짜지 않아도 대전을 즐길 수 있다.


▲ '하스스톤' 위대한 위즈뱅 님 카드 (사진제공: 블리자드)

이 외에도 영웅이 하수인을 공격하면 연이어 추가 공격을 날리는 전사 무기 '자동충돌망치', '천상의 보호막'과 '도발' 능력을 지닌 합체 카드 '안녕모듈' 등이 공개됐다.

블리자드는 확장팩이 출시되는 8월 8일 전까지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신규 카드 135종을 모두 소개할 예정이다.

신규 확장팩에는 새로운 전설 주문와 나와 적 모두에게 유익한 효과를 주는 프로젝트 주문 효과, 마나 수정 10개 보유 시 사용하면 최대 능력을 발휘하는 '오메가' 카드 등을 선보인다.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는 8월 8일 출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하스스톤 2015. 04. 02
플랫폼
온라인 |
장르
TC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은 '워크래프트' 세계를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전략 카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카드를 펼쳐 주문을 시전하고 부하를 소환하여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영웅을 조작하여 다른 유저와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