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10 vs 10 달리기 대결, '테일즈런너' 경계의 사탑 오픈

/ 1

▲ '테일즈런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2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지역 '신성한 호수'와 신규 맵 '경계의 사탑'을 추가했다. 

신성한 호수는 카오스 제로 주무대가 될 예정으로, 이승과 저승을 연결하는 지역이다. 천마대결을 펼칠 수 있는 점령전 지역으로 이용자들은 레이스 결과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기여 포인트로 신성한 호수 지역 상점을 이용할 수 있다. 

신성한 호수에 있는 신규 맵 '경계의 사탑'은 신규 캐릭터 '하랑'과 함께 하는 모험지역으로 탑에 봉인돼 있던 수호자를 피해 결승선에 도착해야 한다. 10 대 10 팀 서바이벌 대전이며 1등으로 골인한 유저가 포함된 팀 전원이 승리를 차지한다.

스마일게이트는 8월 15일 자정까지 '경계의 사탑' 승리 횟수에 따라 1층부터 6층에 해당하는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6층까지 모든 아이템을 받았드면 추가 보상을 한 번 더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테일즈런너 시즌2가 시작된 뒤 매주 새로운 콘텐츠들을 고객 여러분에게 선보일 수 있어 정말 기쁘다"라며 "이번에 추가된 경계의 사탑 역시 고객분들이 충분히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만큼 많이 접속하셔서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테일즈런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