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닌텐도 스위치 '태고의 달인', 스튜디오 지브리 팩 공개

태고의 달인 닌텐도 스위치 버~전!
▲ '태고의 달인 닌텐도 스위치 버~전!'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9일, 리듬게임 ‘태고의 달인 닌텐도 스위치 버~전!’ 추가 콘텐츠 ‘스튜디오 지브리 팩’ 수록곡을 공개했다.

‘스튜디오 지브리 팩’은 국내에도 잘 알려진 스튜디오 지브리 작품인 ‘천공의 성 라퓨타’, ‘이웃집 토토로’, ‘마녀 배달부 키키’ 및 ‘벼랑 위의 포뇨’에 등장하는 곡이 수록되어 있다.

태고의 달인 닌텐도 스위치 버~전!
▲ '스튜디오 지브리 팩' 수록곡 (자료제공: BNEK)

‘태고의 달인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조이콘을 이용하여 북채를 휘두를 수 있는 것이 최대의 특징으로, TV 모드와 테이블 모드, 휴대 모드에 대응하여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태고의 달인 닌텐도 스위치 버~전!’ 한국어판 발매를 기념하여, 추가 콘텐츠 악곡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레퀴엠 중 '진노의 날'을 악곡으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고의 달인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발매가는 64,800원으로, 패키지판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다운로드판은 한국 닌텐도e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태고의 달인 닌텐도 스위치 버~전!
▲ '태고의 달인 닌텐도 스위치 버~전!'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닌텐도 스위치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태고의 달인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반다이남코의 간판 타이틀 ‘태고의 달인’ 시리즈처럼 직접 북을 치는 리듬액션게임이다. 특이한 점은 조작에 있다. ‘태고의 달인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양손에 조이콘을 쥐고...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