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스위치로 즐기는 '태고의 달인' 5일부터 예약 판매

/ 1
태고의 달인 닌텐도 스위치 버~전!
▲ '태고의 달인 닌텐도 스위치 버~전!'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5일, ‘태고의 달인 닌텐도 스위치 버~전!’ 한국어판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게임은 19일 발매된다.

아시아 동시 발매가 결정된 이번 ‘태고의 달인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시리즈 처음으로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다. 조이콘을 북채처럼 휘둘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최대의 특징이며, TV 모드와 테이블 모드, 휴대 모드에 대응해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 할 수 있다.

‘태고의 달인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예약 판매는 7월 5일부터 시작된다. 패키지판을 예약할 경우, 예약 구매 특전으로 ‘동이’와 ‘딱이’의 얼굴이 그려진 ‘동이와 딱이 스티키 메모지’를 증정한다.

아울러 초회 동봉 특전으로 인기 캐릭터 ‘골드 동이’를 입수할 수 있는 다운로드 번호를 제공한다. ‘골드 동이’는 ‘클리어 게이지 50% 시작’과 ‘큰 음표 입력 서포트’의 연주 스킬을 가지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태고의 달인 닌텐도 스위치 버~전!

태고의 달인 닌텐도 스위치 버~전!
▲ '태고의 달인 닌텐도 스위치 버~전!'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태고의 달인 닌텐도 스위치 버~전!
▲ '태고의 달인 닌텐도 스위치 버~전!' 초회특전 '골드 동이' (사진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태고의 달인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반다이남코의 간판 타이틀 ‘태고의 달인’ 시리즈처럼 직접 북을 치는 리듬액션게임이다. 특이한 점은 조작에 있다. ‘태고의 달인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양손에 조이콘을 쥐고...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