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총 4편, '데스티니 가디언즈' 스토리 영상으로 보자


▲ '출발! 데스티니 가디언즈' 1편 (영상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8월 29일부터 '데스티니 가디언즈' 스토리를 소개하는 영상 '출발! 데스티니 가디언즈' 4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영상은 8월 29일을 시작으로, 8월 30일, 9월 2일, 9월 4일에 차례대로 공개된다.

이번 시리즈를 통해 빛과 어둠의 대립, 고스트를 만들어낸 여행자를 비롯해 도시를 침공한 카발 제국 폭군 '가울'과 이에 맞서 싸우는 사령관 '자발라', '아이코라 레이', '케이드-6' 등 주요 인물이 어우러진 스토리에 대해 알 수 있다.

영상에는 개그맨 김경식이 해설자로 등장해 '데스티니 가디언즈' 스토리를 소개한다. 김경식은 16년 이상 영화 정보 프로그램에 출연해 다양한 영화를 소개해왔다.


▲ '데스티니 가디언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작년에 출시된 '데스티니 2' 한국어 버전으로 자막과 음성을 한국어로 제공한다. 본편과 기존에 출시된 확장팩 '오시리스의 저주'. '전쟁지능', 그리고 신규 확장팩 '포세이큰'이 포함되어 있다. '포세이큰'에는 새로운 탐험 목적지 두 곳, 신규 장비와 궁극기 등이 담긴다. 여기에 신규 플레이 모드 '갬빗'도 적용된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15세 이용가이며 9월 5일 출시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FPS
제작사
번지스튜디오
게임소개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번지에서 만든 간판 MMOFPS ‘데스티니’의 후속작으로, 드넓은 SF 세계관에서 펼쳐지는 인류의 모험을 그린다. 이번 작에서 '레드 리전'의 침공으로 삶의 터전을 잃은 플레이어를 이를 되...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