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Xbox One으로 즐기는 '블레스', 영상 통해 만나보자


▲ '블레스 언리쉬드'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Xbox One을 기반으로 제작 중인 국산 콘솔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의 첫인상을 살펴볼 수 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아메리카는 8월 31일(현지 기준), 미국 시애틀에서 열린 게임쇼  PAX 웨스트 현장에서 '블레스 언리쉬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을 통해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한 사실적인 풍경 표현과 콤보를 강조한 전투 장면, 게임 속에 등장하는 다양한 야수를 확인할 수 있다.








▲ '블레스 언리쉬드' 스크린샷 (사진제공: 네오위즈)

'블레스 언리쉬드'는 네오위즈 대표작 '블레스'를 기반으로 한 콘솔 MMORPG로 내년 Xbox One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개발은 '블레스'를 만든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의 라운드8스튜디오가 맡으며,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아메리카가 퍼블리싱 및 운영을 맡는다.

'블레스 언리쉬드'는 신화 속 야수들이 배회하고 다양한 위험이 도사리는 오픈 월드를 바탕으로 PvP 모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신비한 힘의 메이지'부터 '피에 굶주린 버서커'까지 클래스 5종을 맛볼 수 있다. 

PAX 웨스트 현장에서는 '블레스 언리쉬드' 시연 버전이 공개된다. 이와 함께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베타 신청을 받고 있다.

이 외 '블레스 언리쉬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아메리카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블레스 2016. 02. 05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블레스의 첫 번째 메인 스토리는 전쟁이라는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각자의 신념과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싸우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신성 제국 ‘하이란’과 자유연합 ‘우니온’의 양대 진영...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