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갤럭시 아니어도 OK, '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 출시

포트나이트
▲ '포트나이트'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12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 베타 버전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즉시 다운로드할 수 있다고 전했다.

‘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 버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가 아닌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앱 설치파일을 직접 다운받는 형태로 제공되고 있다. 기존에는 홈페이지에서 베타 신청을 받아 순차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해 왔으나, 이제 지원되는 모든 기기에서 별도의 신청 과정 없이 즉시 다운로드 받아 게임을 설치하고 플레이할 수 있다.

삼성 갤럭시 S7 이상 모바일 기기 사용자는 기존과 같이 ‘포트나이트’ 공식 홈페이지 방문 없이도 삼성 갤럭시의 ‘게임런처’ 및 갤럭시 앱스에서 손쉽게 설치해 플레이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 버전에서는 기존에 나온 플랫폼에서 즐기던 것과 완전히 똑같은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지도와 콘텐츠, 주간 업데이트 등이 모든 플랫폼에서 동일하게 제공되며, 다른 플랫폼 사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PC와 콘솔, 모바일 사용자 간 크로스 플레이 역시 지원된다.


▲ '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 버전 소개 영상 (영상제공: 에픽게임즈)

아울러 신규 기간 한정 모드인 ‘디스코 배틀’이 새롭게 오픈됐다. ‘디스코 배틀’은 맵 곳곳에 등장하는 댄스 플로어를 차지하고 방어해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팀이 승리하는 방식의 모드로, 50인조의 두 팀이 매치에 참여한다. 폭풍이 멈췄을 때 다섯 개의 댄스 플로어가 섬에 등장하며, 플레이어는 댄스 플로어에 있는 모든 상대방을 처치한 후 춤을 추면 ‘춤 표시줄’이 채워지게 되고, 먼저 ‘춤 표시줄’을 100% 채운 팀이 승리하게 된다.

새로운 모드와 함께 신규 아이템 ‘4연장 발사기’도 추가됐다. 에픽 및 전설 등급인 ‘4 연장 발사기’는 최대 4발의 로켓을 빠른 속도로 발사할 수 있는 새로운 무기로 더욱 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이제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들도 별도의 신청 후 대기 과정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게 된 만큼 언제, 어디서나 ‘포트나이트’ 특유의 액션 빌딩의 재미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면서, “또한, 신규 기간 한정 모드 ‘디스코 배틀’과 신규 아이템 ‘4연장 발사기’로 게임 특유의 흥과 전투의 재미를 더욱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 버전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포트나이트 2018. 01. 23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액션
제작사
에픽게임즈
게임소개
‘포트나이트’는 에픽게임즈에서 개발한 온라인 협동 생존게임으로, 샌드박스 건설과 타워 디펜스와 같은 몰려오는 재미를 앞세우고 있다. 플레이어는 낮에 다양한 재료를 수집해 요새를 건설하고, 저녁에는 몰려오는 좀비 ...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