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콘텐츠 개편과 함께, '콜 오브 카오스' 신규 서버 오픈


▲ '콜 오브 카오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마상소프트)

마상소프트는 25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콜 오브 카오스'에 새로운 서버 '아스타리아'를 연다.

'콜 오브 카오스'는 가상의 대륙 '카도르'를 배경으로 한 PC MMORPG로, 쿼터뷰에 최적화된 그래픽과 조작, 자유로운 PVP 및 대규모 공성전을 핵심으로 앞세웠다.

1년 만에 열린 신규 서버 '아스타리아'에 맞춰 '아카르'와 '엘카미나 ' 지역 난이도가 조정되며, 자동 사냥 시스템 개선, 일부 재료 아이템 드랍율 변경 등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낙엽 아이템을 모아 버프를 받는 변신 버프 이벤트, 특정 레벨을 달성 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레벨 달성 이벤트, 올인원 패키지 및 카도르의 상자 꾸러미를 판매하는 판매&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상소프트는 "먼저, 신 서버 오픈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초심을 잊지 않고 유저들에게 더욱 개선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했다. 대규모 업데이트 및 풍성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콜오브카오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플루토
게임소개
'콜 오브 카오스'는 쿼터뷰 시점을 채택한 3D MMORPG다. 빛과 어둠의 전쟁에서 패한 암흑신 발락이 부활한 카도스 대륙을 배경으로 삼은 '콜 오브 카오스'는 다양한 전쟁 및 PVP와 공성전, 철저한 통화량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