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콜오브카오스, 하드코어 신서버 사전예약 이벤트 시작

신서버 사전 예약을 시작하는 '콜오브카오스' (사진제공: 마상소프트)
▲ 신서버 사전 예약을 시작하는 '콜오브카오스' (사진제공: 마상소프트)

마상소프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PC MMORPG '콜오브카오스' 신서버 ‘이터널-토르투사' 사전예약 이벤트를 16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28일 오픈하는 신서버 ‘이터널-토르투사’는 테스트 서버가 아닌 일반 하드코어 타입의 서버로 초기화가 없으며, 새로운 이터널 서버가 오픈되면 기존 이터널 서버는 새 이터널 서버와 통합된다.

사전예약은 휴대폰 번호 입력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사전예약자에 한해서 힐링 팩터, 올마이티 주문서, 카도르 보급품 등으로 구성된 '영혼의 상자' 쿠폰을 선물로 제공한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콜오브카오스' 유저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열심히 준비했으니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 신서버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콜오브카오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플루토
게임소개
'콜 오브 카오스'는 쿼터뷰 시점을 채택한 3D MMORPG다. 빛과 어둠의 전쟁에서 패한 암흑신 발락이 부활한 카도스 대륙을 배경으로 삼은 '콜 오브 카오스'는 다양한 전쟁 및 PVP와 공성전, 철저한 통화량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