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스팀에서 악마 샤냥, 한빛소프트 '헬게이트: 런던' 글로벌 출시

헬게이트: 런던
▲ '헬게이트: 런던'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공식 페이지)

한빛소프트는 오는 16일 오전 8시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헬게이트 런던' 영문판을 출시한다.

게임은 지난 2007년 서비스된 온라인게임 ‘헬게이트: 런던’을 싱글 플레이 전용으로 바꾼 것이 특징이다. 원작 특유의 방대하고 탄탄한 스토리는 동일하다. 60개가 넘는 퀘스트로 진행되는 메인 시나리오, 그리고 300여 종의 일반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20레벨부터 55레벨까지 성장 난이도를 기존의 3분의1 수준으로 낮췄고, 사냥으로 획득하는 장비 아이템 등급을 결정하는 매직찬스를 난이도별로 2배 가량 높였다. 나이트메어 및 헬 난이도 몬스터도 대폭 약화되어, 더욱 빠르게 레벨업하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아이템 업그레이드 기능이 추가돼 다양한 아이템을 습득해 캐릭터를 키울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헬게이트 런던 스팀 버전은 기존 DVD 패키지 및 온라인 버전 콘텐츠를 모두 포함해 공개될 예정"이라며 "많은 게이머가 스팀을 통해 헬게이트 런던을 쉽게 소장하고 옛 추억을 함께 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헬게이트: 런던’ 가격은 12.99달러(한화 약 1만 4,000원)로 예정되었으며, 론칭 후 1주일간 25% 할인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미래시대에 걸맞는 다양한 형태의 무기를 활용해 하프라이프의 온라인버전을 체험하는 느낌을 선사하다가도 도검과 같은 무기를 활용할 때에는 3인칭 시점으로 전환, 마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같은 MMORPG를 즐기...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