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핵피엔딩' 이후... 파 크라이 신작 '뉴 던' 공개

'파 크라이: 뉴 던'이 공개됐다 (사진촬영: 더 게임 어워드 2018 생방송 갈무리)
▲ '파 크라이: 뉴 던'이 공개됐다 (사진출처: 더 게임 어워드 2018 생방송 갈무리)

'파 크라이 5' 다양한 엔딩 중에서도 유저들에게 많은 충격을 선사했던 엔딩은 역시 핵폭발 장면이었을 것이다. 일명 '핵피엔딩'이라 불리는 해당 엔딩에선 게임의 무대가 되는 호프 카운티에 핵폭탄이 떨어지는 것으로 게임이 끝맺음 된다. 이 엔딩을 이어가는 '파 크라이' 시리즈 외전격 신작이 공개됐다.

유비소프트는 7일 진행된 '더 게임 어워드 2018' 시상식 현장에서 '파 크라이' 시리즈 신작인 '파 크라이: 뉴 던'을 공개했다. 5편의 '저항' 엔딩 이후를 다루는 외전격 작품으로 핵폭발로 문명이 파괴된 호프 카운티의 17년 후를 무대로 하고 있으며, 흑인 여성 두 명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사뭇 즐거운 분위기로 시작한다. 핵폭발로 문명은 파괴 됐지만 차근차근 삶을 재건해 가는 주민들의 행복한 삶을 그린다. 하지만 이내 갱단의 공격을 받을 위기해 처하며 주민들이 거주지를 수성하기 위해 요새로 모여든다. 결국 강력한 전투력을 자랑하는 두 주인공에게 거주지가 점령당하게 되고 주민이 살해당하는 장면이 나온다. 이후 갱단과 주민의 혈투가 신나는 음악과 함께 묘사되고 조셉 시드가 핵폭발에 대해 후회하는 장면과 함께 영상은 끝을 맺는다. 

'파 크라이: 뉴 던'은 2019년 2월 15일에 발매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파 크라이: 뉴 던'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유비소프트 공식 유튜브)












▲ '파 크라이: 뉴 던'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더 게임 어워드 2018 생방송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파 크라이: 뉴 던 2019년 2월 19일
플랫폼
비디오 | PS4
장르
제작사
유비소프트
게임소개
'파 크라이 뉴 던'은 핵으로 인해 전 세계적인 대재앙이 발생한 지 17년이 지난 몬태나 호프 카운티를 배경으로 한다. 핵 겨울 뒤 자연의 손으로 돌아간 호프 카운티는 무성하고도 화려한 꽃밭으로 변했으며, 어렵게...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