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카툰풍 무협 웹 MMORPG, ‘귀검’ 27일 비공개 테스트 돌입


▲ 카툰풍 무협 웹 MMORPG '귀검'이 오는 27일 비공개 테스트에 돌입한다 (사진제공: 사이펀)

사이펀은 26일, 자사에서 운영하는 웹게임 전문 퍼블리싱 포털사이트 탑게임에서 서비스 예정인 웹 MMORPG 신작 ‘귀검’이 오는 27일 15시부터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귀검'은 무협과 카툰을 소재로 만든 웹 MMORPG로, 마치 무협지를 보는듯한 특색 있는 그래픽과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비가 오거나 주변 사물이 부서지는 등 환경 연출을 통해 몰입감을 더했다.


▲ 게임 일러스트와 그래픽이 마치 무협지를 보는 듯 하다 (사진제공: 사이펀)


▲ 마치 무협지를 보는 듯한 캐릭터와 배경 설정이 눈에 띈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웹페이지)

오는 27일 15시부터 진행되는 ‘귀검’ 비공개 테스트는 인원이나 콘텐츠 제한이 없어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기간 동안 아이템 및 금화를 무상 지원해 더욱 편리하게 게임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테스트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회원가입 후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강화석 50개, 탈것 식량 25개, 100만 동전 10개, 모험가 칭호 1개를 제공하며, 출석 포인트 응모, 귀검의 추억, 모험가와 함께하는 빙고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차후 있을 공개 테스트 때 사용 가능한 각종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관련하여 사이펀은 “독특한 콘셉트를 가진 웹 MMORPG ‘귀검’이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밖에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귀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귀검' 공식 스크린샷 (사진제공: 사이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귀검 2019년 1월 3일
플랫폼
웹게임 |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귀검'은 무협과 카툰을 소재로 만든 웹 MMORPG로, 마치 무협지 만화를 보는 듯한 특색있는 디자인과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비가 오거나 주변 사물이 부숴지는 등 환경 연출을 통해 몰입감... 자세히
안민균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