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회사 이름 걸고 붙자, '배틀그라운드 회사 대항전' 9일 개최

'배틀그라운드 회사 대항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펍지)
▲ '배틀그라운드 회사 대항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펍지)

펍지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PC 및 모바일 직장인 유저를 위한 회사 대항전 ‘PUBG Office War(국문 명칭: 배틀그라운드 회사 대항전)’ 참가 회사 32팀을 발표하고, 오는 2월 9일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회사 대항전은 비켄디 맵에서 펼쳐지는 한국 배틀그라운드 첫 공식 대회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배틀그라운드 PC로 나뉘어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각 회사를 대표하는 직장인 4인이 한 팀을 이뤄 비켄디 맵에서 TPP 모드로 총 3라운드 대결을 펼친다. 모바일과 PC 1, 2, 3위 팀에게 각각 500만 원, 300만 원, 200만 원 상금이 주어진다.  

배틀그라운드 회사 대항전은 배틀그라운드 공식 스트리밍 채널 아프리카 TV, '배틀그라운드' PC, 모바일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시청할 수 있다. 1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회사 대항전에는 단군, 테드, 비누 등 유명 인플루언서가, 2부 PC 대항전에는 채정원 아프리카TV 본부장, 김동준 해설, 김지수 해설이 중계를 맡는다.    

'배틀그라운드 회사 대항전'은 직장인 대표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 ‘아프리카 TV’가 후원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PS4 , Xbox One
장르
FPS
제작사
블루홀스튜디오
게임소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는 블루홀에서 개발한 FPS 신작으로, 고립된 섬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마치 영화 ‘배틀로얄’처럼 섬에 널려있는 다양한 장비를 사용해 최후의 1인이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