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새만금에서 펼쳐지는 '리쌍록', 이영호와 이제동 3월 1일 맞대결

▲ 지투페스타 '리쌍록'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OGN)

OGN은 오는 3월 1일, 제2회 전북·전남·광주 게임전시회 '지투페스타'에서 열리는 이제동과 이영호의 스페셜 매치를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

3월 1일부터 3일간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제2회 지투페스타'는 호남 지역 및 전국 게임사 및 관계자들이 참가하는 게임 축제다.

이제동, 이영호가 벌이는 '지투페스타 스페셜 매치'를 비롯해 지투페스타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현장 대회, 게임 코스프레 등이 진행된다.

OGN은 오후 1시 지투페스타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결승전, 오후 3시부터 개막식과 이제동, 이영호의 스타크래프트 스페셜 매치를 온라인 생중계한다.

통칭 '리쌍록'으로 불리는 이제동과 이영호의 경기는 공식전 통산 승률 역대 1위와 2위의 대결로 스타크래프트 e스포츠 역사상 가장 치열한 라이벌 매치다.

메이저 개인 리그 6회 우승과 5회 우승을 각각 차지한 두 라이벌의 가장 최근 경기는 지난 2018년 ASL 시즌 6 경기로 두 번 만나 1승 1패로 비겼다. 과연 이번에는 누가 승리할 지 팬들의 기대가 크다.

경기는 네이버TV, 카카오TV, 트위치(바로가기), 유튜브(바로가기), 페이스북(바로가기)으로 볼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크래프트'의 확장팩이다. '스타크래프트'의 엔딩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에는 테란과 저그는 2가지, 프로토스는 3가지 유닛...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