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트 세이버, PC판에 '뮤직 팩' 무료로 추가한다

▲ '비트 세이버' PC 버전이 첫 뮤직 팩을 무료로 출시한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SNS)

PS VR 버전 발매 소식으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던 '비트 세이버'가 보다 풍성해진 음악을 제공할 예정이다. PC 버전 '비트 세이버'가 드디어 새로운 DLC를 공개한 것이다. 

'비트 세이버'는 지난 4일, 게임 공식 SNS를 통해 PC 버전의 새로운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선 UI 변경과 함께 새로운 OST와 음악이 담겨있는 뮤직 팩도 함께 추가된다. 작년 5월에 출시된 이후로 10개월 만에 첫 DLC를 발표한 셈이다.

'비트 세이버'는 초기 10개의 무료 수록곡이 제공된 이후 '리그 오브 레전드' 인기 아이돌 그룹 K/DA '팝스타'를 포함해 겨우 두 개의 곡을 추가했었다. 물론 커스텀 곡이 있지만 현재는 비공식적인 모드 개발에 속하기 때문에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곡은 12곡에 불과한 셈이다. PS VR 버전 전용곡이 5개 있지만 아직 PC 버전에선 지원하지 않는 상태다.

이번 뮤직 팩은 오는 3월 14일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며, 포함될 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비트 세이버 2018. 05. 02
플랫폼
VR | PS VR , 오큘러스 , 바이브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하이퍼볼릭마그네티즘
게임소개
‘비트 세이버’는 인디 개발사 하이퍼볼릭마그네티즘에서 제작한 VR 리듬액션게임으로, 마치 영화 ‘스타워즈’에 나오는 광선검을 이용해 앞에서 날아오는 코드를 베어버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노래에 맞춰 다양한 코드가...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