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폭주하면 강해진다, 사이퍼즈 신규 캐릭터 '티모시' 출격

/ 2
▲ '사이퍼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플)

네오플은 14일. 자사 AOS '사이퍼즈'에 신규 캐릭터 '티모시'를 출시했다.

지난 8일 열린 유저 쇼케이스에서 첫 공개된 '티모시'는 '사이퍼즈' 63번째 캐릭터로, '타라', '나이오비'에 이어 세 번째로 불의 힘을 사용하는 능력자다.

기본 상태에서는 공격력이 약하지만, 폭주 상태에 돌입하면 파란 불꽃을 뿜으며 공격적인 면모를 드러낸다. 여기에 기존 캐릭터보다 상대적으로 다루기 쉽고, 역할과 상황에 따라 지원과 공격 역할을 번갈아서 할 수 있다. 주요 스킬로는 적에게 화상을 입히는 기본 스킬과 '화염포', '잿불의 성채', '슈퍼 노바' 등 불을 활용한 다양한 스킬이 있다.

▲ '사이퍼즈' 티모시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네오플은 오는 28일까지 '티모시'로 일반전 또는 협력전을 플레이하면 경험치 2배 혜택을 제공하고, 레벨 달성 조건에 따라 'EC 테이 레어 부스터 3개', '선택형 티모시 레어 소모품 1개' 등을 지급한다.

또한, 홈페이지에 '티모시' 공략 또는 팬아트를 올린 유저 중 각각 최대 10명을 선정해 '테라 주괴 1,000개'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매일 공성전을 1회 플레이하면 누적 횟수에 따라 'EC 티모시 풀유니크팩', '티모시 소모품 레어부스터’ 등을 지급하고, 기존 유저가 신규/귀환 유저로부터 7회 추천 받을 때마다 '티모시 소니소니 퍼레이드 코스튬'을 제공한다.

'사이퍼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사이퍼즈'는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3D AOS 게임이다. 여러 사람과 팀을 이루어 각자 개성 있는 캐릭터를 조작해 상대 팀의 건물을 파괴하는 게임 방식을 채택했다. 팀웍을 통한 전략적인 재미와 화려한 액션,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