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이템 상자 낙하, '테라 X 배틀그라운드' 콜라보 시작

/ 1
▲ '테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4일부터 4월 11일까지 자사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이 개발한 MMORPG '테타'와 '배틀그라운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라'에서 '원시의 땅', '제국의 땅' 등 네 지역에 등장하는 ‘후카 전투병’, ‘후카 경계병’을 처치하면 ‘데스페라도 상자’와 ‘얼리버드 키’를 얻을 수 있는 ‘후카 전투병의 행운의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데스페라도 상자를 얼리 버드키로 열면 ‘배틀그라운드 : 에란겔 오픈 3뚝’과 지속적으로 체력을 상승시키는 ‘진통제’, 체력을 100% 채워주는 ‘구급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또, 같은 지역에 ‘에어 드랍 박스’가 낙하한다. 에어 드랍 박스를 파괴하면 능력치를 높여주는 ‘아드레날린 주사기’, ‘BP 포인트’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획득한 BP 포인트로 ‘배틀그라운드 : 에란겔 완전무장 3뚝’, ‘진통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BP 토큰 상점’을 운영한다.

‘테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