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규 클래스 4종 등장, '트리 오브 세이비어' 새 에피소드 시작

▲ '트리 오브 세이비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9일, IMC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 에피소드 11 '별의 탑을 넘어서'를 추가했다.

먼저, 캐릭터 최고 레벨을 390에서 420으로 확장하고, 최상위 장비 400레벨 레전드 등급 아이템을 추가했다. 또, 신규 지역 11곳을 열고, 마지막 계시의 행방을 쫓는 스토리에 대한 메인, 서브 퀘스트를 업데이트했다.

또, 아처 계열 '산포', 스카우트 계열 '셰리프' 등 신규 클래스 4종을 추가했다. 신규 클래스는 모두 화약과 총포류를 다루지만 각기 다른 스킬과 특성을 보유했다.

넥슨은 5월 9일까지 레벨 구간별로 각종 장비와 성장의 보석 등을 제공한다. '성장의 보석'은 캐릭터 육성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필드와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탐험의 새싹' 아이템을 모으면 '탐험의 새싹' 상점에서 'I♥TOS 코스튬', 넥슨 캐시 추첨권 등 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IMC게임즈
게임소개
'트리 오브 세이비어'는 '프로젝트 R1'이란 이름으로 공개된 게임으로, 원화를 2D 형태로 만든 뒤, 다시 3D 모델링 작업을 거쳐 애니메이션을 넣고 3번의 작업을 통해 완성된 캐릭터를 다시 2D 랜더링으로 돌...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