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4개 함종으로, 버추얼 유튜버 키즈나 아이 ‘벽람항로’ 참전

/ 1
오는 26일부터 진행되는 '벽람항로 x 키즈나 아이' 이벤트에 등장할 '키즈나 아이' 함선이 공개됐다 (사진출처: 벽람항로 공식카페)
▲ 오는 26일부터 진행되는 '벽람항로 x 키즈나 아이'에 등장할 '키즈나 아이' 함선이 공개됐다 (사진출처: 벽람항로 공식카페)

버추얼 유튜버의 시초이자 대명사인 ‘키즈나 아이’가 ‘벽람항로’에 등장한다. 항공모함부터 구축함까지 총 4종 함선으로 구현돼 지휘관들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모바일 게임 ‘벽람항로’는 오는 26일부터 진행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벽람항로 x 키즈나 아이’에 등장할 ‘키즈나 아이’ 함선을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하나의 캐릭터가 총 4개 함선으로 구현됐다는 점에서 매우 이례적이다.

‘키즈나 아이’ 함선은 지난 20일, 구축함인 ‘키즈나 아이’와 전함 키즈나 아이 슈퍼게이머’를 시작으로, 21일 중순양함 ‘키즈나 아이 엘레강트’, 22일 항공모함 ‘키즈나 아이 애니버서리’ 순으로 공개됐다. 각 함종별로 매력적이고 개성 넘치는 외형과 감정표현이 특징으로, 성능이 공개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키즈나 아이’ 함선들을 모으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이 외에도 23일엔 구축함 ‘키즈나 아이’에 적용할 수 있는 스킨까지 공개됐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벽람항로 x 키즈나 아이’는 오는 26일 업데이트에서 적용되며, ‘키즈나 아이’ 함선 외 다양한 신규 함선과 스킨들도 추가될 예정이다. 

구축함 '키즈나 아이' (사진출처: 벽람항로 공식 카페)
▲ 구축함 '키즈나 아이' (사진출처: 벽람항로 공식카페)

구축함 '키즈나 아이'에 적용 가능한 스킨 (사진출처: 벽람항로 공식 카페)
▲ 구축함 '키즈나 아이'에 적용 가능한 스킨 (사진출처: 벽람항로 공식카페)

전함 '키즈나 아이 슈퍼게이머' (사진출처: 벽람항로 공식카페)
▲ 전함 '키즈나 아이 슈퍼게이머' (사진출처: 벽람항로 공식카페)

중순양함 '키즈나 아이 엘레강트' (사진출처: 벽람항로 공식카페)
▲ 중순양함 '키즈나 아이 엘레강트' (사진출처: 벽람항로 공식카페)

항공모함 '키즈나 아이 애니버서리' (사진출처: 벽람항로 공식카페)
▲ 항공모함 '키즈나 아이 애니버서리' (사진출처: 벽람항로 공식카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