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일즈런너, 5 대 5 신규 맵 '금지된 복도' 업데이트

'테일즈런너'에 새로 추가된 '금지된 복도' 신맵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 '테일즈런너'에 새로 추가된 '금지된 복도' 신맵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에 ‘아카데미 문화제: 금지된 복도’를 업데이트 했다고 2일(목)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금지된 복도는 5 대 5 팀전 일반달리기 모드로, 학교 괴담 콘셉트에 맞는 오싹한 분위기의 학교 복도가 연출된 맵이다. 이 맵에서는 사물함, 인형탈, 귀신 손 등 다양한 장애물들의 방해를 피해 골인 지점에 먼저 도달한 진영이 승리할 수 있다.

신규 맵 ‘금지된 복도’를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특별 보상도 주어진다. 이용자들은 금지된 복도의 플레이 횟수에 따라 ‘돌림판 이용권’을 획득할 수 있고, 매일 돌림판을 통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휴몽의 뽑기판 6탄으로 ‘오컬트부 뽑기판’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뽑기판에서 오컬트부 펫, 블랙 사바스 크라운 팩, 블랙 사바스 윙 등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아이템 아쿠아마린 패키지도 추가됐다. 이번 패키지는 아쿠아마린 더블패키지, 아쿠아마린 남성/여성 패키지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바다를 연상케 하는 푸른색으로 장식돼 시원한 이미지를 더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이번 업데이트는 아카데미 테마라면 빠질 수 없는 학교 괴담을 담아냈다”며 “아카데미 테마를 처음 생각할 때부터 학교생활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내려고 했던 만큼 이번 이야기도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