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몬스터헌터 월드 PS4 버전, 무료 체험판 20일까지 배포

'몬스터 헌터' 월드 PS4 버전 무료 체험판 배포 공지 (자료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 '몬스터 헌터' 월드 PS4 버전 무료 체험판 배포 공지 (자료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출시 이후 현재까지 1,200만 장이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캡콤을 '갓콤'으로 부활시킨 '몬스터 헌터: 월드'를 기간한정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캡콤은 자사 대표작 ‘몬스터 헌터: 월드’ 무료 체험판을 오는 20일까지 PS4를 통해 배포한다. PS 플러스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

'몬스터 헌터: 월드' 무료 체험판은 초기 임무인 '비뢰룡 토비 카가치' 임무 퀘스트까지 진행할 수 있다. 그 과정에서 다양한 서브 퀘스트와 본 게임에 등장하는 14종 무기 및 방어구를 사용할 수 있으며, 멀티플레이 역시 즐길 수 있다. 무료 체험판 제공이 종료되는 20일 이후로는 게임을 이용할 수 없지만, 저장된 데이터는 유지돼 정식버전 구매 시 이어서 플레이 할 수 있다.

'몬스터 헌터: 월드'는 다양한 무기를 이용해 야생의 몬스터를 사냥하는 '몬스터 헌터' 시리즈 5번째 작품이다. 지난 2018년 1월에 PS4와 Xbox One 버전이 출시됐으며, 같은 해 8월 PC 버전이 나왔고 현재까지 총 1,200만 장이 팔리며 캡콤 게임 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몬스터 헌터: 월드' 무료 체험판은 Xbox One 및 PC 버전으로는 제공되지 않는다. 한편, 캡콤은 지난 10일, 소니 대외 발표 방송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를 통해 '몬스터 헌터: 월드' 대형 DLC인 '아이스본'을 오는 9월 6일 출시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장르
액션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몬스터 헌터 월드’는 캡콤의 간판 헌팅 액션 타이틀 ‘몬스터 헌터’의 PS4 타이틀이다. 현세대 콘솔로 나오는 만큼 그래픽에서 일신하는 한편, 시리즈의 강점인 액션을 한층 강화한 게 특징이다. 아울러, 몬스터와...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