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푸른 자켓에 분홍 치마, 오버워치 '학생 D.Va' 스킨 공개

▲ '오버워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20일, '오버워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신규 전설 스킨 '학생 D.Va'를 공개했다.

'학생 D.Va'는 한국 영웅 'D.Va'를 소재로 한 전설 스킨으로, 교복을 입은 'D.Va'를 표현했다. 우선 'D.Va'는 단정하게 땋은 양갈래 머리에 푸른 자켓과 분홍 치마를 입었다. 이어서 MEKA 역시 분홍색을 메인으로 앞세웠다.

▲ '오버워치' 학생 D.Va 스킨 영상 (영상제공: 블리자드)

신규 전설 스킨 '학생 D.Va'는 5월 22일부터 6월 10일까지 진행되는 감사제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감사제 이벤트에서는 '학생 D.Va'를 비롯한 신규 전설 스킨 6종과 영웅 스킨 3종이 출시된다. 아울러 바티스트, 애쉬, 레킹볼 등의 '춤' 감정 표현도 추가한다. 

아울러 과거 인기 난투 및 '오버워치' 기록보관소에 보관된 PvE 협동 난투가 아케이드에 추가되어 일별로 플레이할 수 있다.

감사제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전설 아이템 1개를 확정 지급하는 '전설 감사제 전리품 상자' 1개를 받을 수 있으다.

또한 전리품 상자 50개를 묶음 구매하면 '전설 감사제 전리품 상자' 1개를 추가로 받는다. 이와 함께 과거에 선보인 '춤' 감정 표현을 포함해 지난 이벤트에서 선보인 수집품도 모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22일부터 29일까지 1주일간, '오버워치'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오버워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버워치 2016. 05. 24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FP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오버워치'는 미래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FPS 게임이다. 6 VS 6, 12명이 치고 박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오버워치'는 블리자드 특유의 무거운 이미지가 아닌 '가벼움'을 전면에 내세웠다. 공격과 수비, ...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