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스팀 화제작 '리스크 오브 레인 2' 공식 한국어 지원 시작

한국어 공식 지원을 시작한 '리스크 오브 레인 2' (사진출처: 스팀 공식 페이지)
▲ 한국어 공식 지원을 시작한 '리스크 오브 레인 2' (사진출처: 스팀 공식 페이지)

스팀에서 앞서 해보기로 인기를 얻고 있는 로그라이크 액션 게임 '리스크 오브 레인 2'가 공식 한국어 지원을 시작했다.

'리스크 오브 레인 2' 제작사인 호푸 게임즈는 21일, 패치를 통해 한국어를 포함한 10개 언어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추가된 언어는 일본어, 중국어(간체), 프랑스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터키어다. 

'리스크 오브 레인 2'는 킥스타터에서 화제를 모아 스팀과 PS4, PS비타 등으로 출시되며 호평을 받은 '리스크 오브 레인'의 후속작이다. 지난 3월 말 스팀에서 앞서 해보기를 시작했으며, 전작의 유명세에 힘입어 유저 한국어화가 이루어지기도 했다.

게임은 3D 액션 로그라이크 슈팅 장르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고 레벨 업을 하며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것이 주 목적이다. 몬스터 및 보스와의 대전이 호평을 받고 있으며, 스팀을 통해 4명 협동 플레이도 지원한다. 현재 스팀에서 '매우 긍정적' 평가를 얻고 있다.

'리스크 오브 레인 2'는 2만 2,500원에 스팀에서 앞서 해보기 버전으로 판매 중이며, 정식서비스는 올해 말에서 내년 초로 예정되어 있다.

▲ '리스크 오브 레인' 스팀 앞서 해보기 트레일러 영상 (영상출처: 호푸 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





'리스크 오브 레인 2'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공식 페이지)
▲ '리스크 오브 레인 2'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공식 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