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지브리 감성 담았다, 영화 '니노쿠니' 8월 23일 개봉

'니노쿠니' 영화가 오는 8월 23일 일본에서 개봉된다 (사진출처: 워너브라더스 공식 홈페이지)
▲ '니노쿠니' 영화가 오는 8월 23일 일본에서 개봉된다 (사진출처: 워너브라더스 공식 홈페이지)

'니노쿠니'는 스튜디오 지브리와 레벨파이브 합작으로 남다른 영상미를 뽐내며 호평을 받은 게임이다. 이 '니노쿠니'를 소재로 제작된 영화의 개봉일이 확정됐다. 

워너브라더스는 지난 23일, 영화 '니노쿠니' 개봉일과 시놉시스, 줄거리 등의 추가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작품은 고등학생인 유우와 하루가 소꿉친구 코토나를 구하기 위해 이세계인 '니노쿠니'와 현실을 오가며 모험을 펼치는 내용이다. '올리버'라는 소년이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니노쿠니'의 용사가 된다는 원작의 설정과는 사뭇 다른 내용이다. 영화 '니노쿠니'는 오는 8월 23일 일본에서 개봉된다.

영화 '니노쿠니'는 레벨파이브 사장인 히노 아키히로가 직접 각본과 제작 총괄을 맡았으며 스튜디오 지브리 출신 모모세 요시유키가 감독을 맡았다. 원작에서도 음악을 담당했던 일본 유명 영화 음악가 히사이시 조가 이번 영화에도 참여한다. 

'니노쿠니'는 '이웃집 토토로',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으로 유명한 미야자키 하야오의 스튜디오 지브리와 '레이튼 교수', '요괴워치' 등으로 유명한 레벨파이브가 합작해 제작한 게임이다. 지브리 특유의 깔끔하고 감성적인 그래픽과 레벨파이브의 동화적인 스토리가 어우러져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작년 3월에는 2편 '니노쿠니 2: 유령왕국'이 출시된 바 있다.  

영화 '니노쿠니'의 국내 개봉일은 아직 미정이다.

▲ 영화 '니노쿠니'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워너브라더스 공식 유튜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4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레벨5
게임소개
‘니노쿠니 2: 유령왕국’은 NDS와 PS3로 출시된 RPG ‘니노쿠니’의 후속작으로, 전작처럼 지브리와 레벨5 합작 하에 제작됐다. 전작의 강점을 그대로 이어,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유려한 그래픽과 독...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