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레인보우 식스 시즈' PC방 사업, 네오위즈가 맡는다

▲ 네오위즈가 유비소프트와 '레인보우 식스 시즈' 국내 PC방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가 ‘레인보우 식스 시즈’ 국내 PC방 서비스를 맡는다. 

네오위즈는 13일,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와 FPS ‘레인보우 식스 시즈' 국내 PC방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미국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 게임 전시회 ‘E3 2019’에서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국내 PC방 유통 및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긴밀한 협력을 약속했다. 이날 계약식에는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 김인권 대표가 참석했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는 유비소프트가 자체 개발한 작품으로 2015년 12월 출시되어 이용자 4,500만 명, 누적 매출 11억 달러(한화 약 1조 2천억 원)를 넘어선 글로벌 흥행작이다. 4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들과 현실적인 맵에서 펼쳐지는 총격전 등을 통해 강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레인보우 식스’ 시리즈 중 역대 최고 걸작이라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문지수 네오위즈 대표는 “네오위즈만의 PC방 서비스 노하우를 살려 성공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이용자들이 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네오위즈는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국내 PC방 서비스를 오는 3분기 내 정식 시작할 예정이다.

▲ '레인보우 식스 시즈' 신규 오퍼레이터 영상 (영상출처: 유비소프트 공식 유튜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FPS
제작사
유비소프트
게임소개
'레인보우 식스: 시즈'는 2008년 출시된 '레인보우 식스: 베가스' 이후 7년 만에 발매되는 '레인보우 식스' 시리즈 신작이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는 포위된 건물 안에서 경찰특공대와 범죄자간 벌어지는 전...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