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새 임무 시작, '다크사이더스 3' 추가 콘텐츠 출시

▲ '다크사이더스 3'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인터렉티브)

에이치투인터렉티브는 17일, 건파이어게임스가 제작하고 THQ노르딕이 퍼블리싱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다크사이더스 3' 한국어판 신규 추가 컨텐츠 '공허의 수호자'를 PC 버전에 출시했다. 가격은 12,100원이며 PS4 버전은 오는 29일 발매된다.

'공허의 수호자'는 뱀의 소굴에 자리한 고대의 위협을 제거하는 벌그림의 퀘스트를 다룬다. 새로운 장소와 퍼즐, 적들이 퓨리의 능력을 시험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으며, 퀘스트 보상으로 새로운 '공허의 무기'와 최상위 보상 '어비셜 아머'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다크사이더스 3' 컬렉터즈 에디션과 채찍과 칼날 에디션,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구매자들은 '공허의 수호자'와 '크루시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다크사이더스 3'는 묵시록 네 기사 중 하나인 '퓨리(분노)'가 되어 7가지 대죄를 처단하고, 지상을 어지럽히는 힘들의 균형을 되찾아야 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치투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다크사이더스 3 2018 상반기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액션 RPG
제작사
건파이어게임즈
게임소개
‘다크사이더스 3’는 THQ노르딕의 액션 RPG ‘다크사이더스’ 시리즈의 3번째 작품이다. 이번 작에서는 ‘묵시록의 4기사’ 중 검은말의 기수인 ‘퓨리’의 이야기를 다룬다. 플레이어는 ‘퓨리’의 시점으로 혼돈으로...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