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장미숙과의 한판승부, '클로저스' 신규 던전 열렸다

▲ '클로저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9일, '클로저스'에 신규 결전 프로그램 '장미숙'을 추가했다.

'결전 프로그램: 장미숙'은 85레벨 이상 클로저부터 하루에 두 번씩 입장할 수 있는 신규 던전이다. 이용자는 입장권 '백금색 키카드'를 사용해 진입할 수 있으며 피로도 10이 소모된다.

신규 던전에서 모은 재료로는 물리 속성 [포스] 로커스트 헬 모듈, [포스] 로커스트 헬 익스팬더, 마법 속성 [사이크] 로커스트 헬 모듈, [사이크] 로커스트 헬 익스팬더, 하이브리드 속성 [크로스] 로커스트 헬 모듈, [크로스] 로커스트 헬 익스팬더 등 장비를 만들 수 있다.

넥슨은 7월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날짜에 따라 '찬란한 D 컴포넌트', '알파 이퀄라이저' 등 아이템 7종을 지급하고, '결전 프로그램: 장미숙'을 플레이한 횟수에 따라 일반 강화기 연료(최대 35개)와 신규 장비 제작에 쓰는 강완의 버그 덩어리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 11일 실제 도시를 본떠 만든 신규 지역 '부산'을 선보였다. 총장 '미하엘 폰 키스크'가 도주했다는 소식을 접한 클로저들이 그를 뒤쫓아 부산에 도착한 후 펼쳐지는 여정을 다룬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로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클로저스 2014. 12. 23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ORPG
제작사
나딕게임즈
게임소개
'클로저스'는 정체 모를 '차원문'을 통해 '신(新) 서울'을 습격하려는 몬스터(차원종)와 이를 제압하려는 능력자들의 접전을 다룬 액션 MORPG다. '차원문을 닫는다'는 의미를 내포한 '클로저스'는 3D 카툰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