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스파이더맨과 미스테리오, '마블 배틀라인'에 출동

▲ '마블 배틀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9일, 마블 IP 기반 모바일 카드 게임 '마블 배틀라인'에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캐릭터 카드를 추가했다. 신규 카드는 총 5종으로, 영화에 등장하는 '스파이더맨', '미스테리오', '하이드로맨', '몰튼맨'이다.

먼저, '스파이더맨' 카드는 영화에 등장하는 업그레이드 된 수트와 시리즈 최초로 등장한 '스텔스 수트' 버전으로 선보인다. 스파이더맨 카드는 적이 소환될 때 '코스믹 조각'이 없는 빈칸으로 이동한 뒤 가까운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스텔스 수트' 버전은 상대가 더 많은 '코스믹 조각'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1개를 빼앗는다.

또한, '미스테리오'는 모든 피해를 절반만 받고, '하이드로맨'은 가까운 적의 공격력을 감소시키고, '몰튼맨'은 배틀라인 공격 후 가까운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힌다.

이와 함께 게임 계정 최대 레벨을 40에서 50으로 높이고, 일반, 고급, 희귀, 영웅 등 카드 등급 최대 강화 레벨도 확대했다. 이 밖에도 추가될 콘텐츠를 사전에 체험할 수 있는 '스타크 실험실'에 '블리츠 챌린지', '사카르 아레나'를 추가했다.

넥슨은 오는 7월 25일까지 출석 미션을 통해 최대 '영웅 카드'를 선물하고, '스타크 실험실' 콘텐츠 플레이 횟수에 따라 '프리미엄 카드 묶음', '챌린지 포인트' 등을 지급한다.

또한, 플레이 중 '코스믹 조각' 획득 횟수에 따라 '기본 카드금고 열쇠'와 골드를 제공하고, 이벤트 스테이지 '스파이더맨: 홈커밍 II' 플레이 횟수에 따라 '보석'과 '기본 카드금고 열쇠'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블 배틀라인'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