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조이맥스 '실크로드 온라인' 대만·홍콩·마카오 서비스 계약

실크로드 온라인 (사진제공: 조이맥스)
▲ 실크로드 온라인 (사진제공: 조이맥스)

조이맥스는 대만 게임업체 디김(DiGeam)과 PC MMORPG '실크로드 온라인' 대만 및 홍콩, 마카오 서비스 계약을 22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실크로드 온라인'은 2005년 국내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게임으로, 고대 아시아와 유럽을 잇는 중요한 문화와 경제의 교역로였던 실크로드를 배경으로 대무역시대의 문명세계를 집약했다. 영토확장, 통쾌한 타격감, 다양한 방식의 캐릭터 성장이 특징이며,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200여 국가에서 즐기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양사는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해, 올 4분기 비공개테스트 진행 후 내년 초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 '실크로드 온라인'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대만 시장에 특화된 각종 온, 오프라인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준비해 이용자 공략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현지 파트너사인 디김은 PC 온라인 및 모바일게임 전문 퍼블리셔로, 엠게임 '귀혼', '나이트 온라인' 등 다수의 국내 온라인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하는 등 현지 운영과 마케팅 경험이 풍부한 회사다.

디김 쉬져웨이 대표는 “이번 조이맥스와 계약을 통해 대만 이용자들에게 실크로드 온라인의 추억과 함께 전통 클래식 온라인게임을 다시 한번 선사할 수 있다는 것에 큰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며 “곧 시작할 비공개 테스트도 차질없이 준비를 할 것이며 이용자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조이맥스 이길형 대표는 “온라인게임 서비스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대만 파트너사 디김과 서비스 계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양사의 역량을 집중해 이용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조이맥스
게임소개
'실크로드 온라인'은 고대 아시아와 유럽의 문화와 경제의 교역로였던 '실크로드'를 배경으로 중국, 이슬람, 유럽의 고대 문명 세계를 배경으로 한 판타지 MMORPG다. 유기적으로 변화하는 세계로 구성되었기 때문에...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