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에리스몬과의 첫 만남, '디지몬' 모바일 신작 사전예약

/ 4
▲ '디지몬 리얼라이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1일 '디지몬' 시리즈 모바일 신작 '디지몬 리얼라이즈'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디지몬 리얼라이즈'는 1997년에 발매된 휴대용 게임 '디지털 몬스터' 시리즈 최신작이다. 디지몬을 육성하는 '테이머'가 되어 파트너 디지몬과 교류하고, 배틀을 통해 성장시키고, 진화하여 더 강력하게 만드는 과정을 다룬다.

배틀은 최대 5vs5 팀전으로 펼쳐지며 오토 배틀도 지원한다. 아울러 파트너 디지몬들의 힘을 모아 강력한 적에게 도전할 수 있으며, 격돌전에서는 다른 테이머와 협력하여 혼자 쓰러뜨릴 수 없는 적과 맞서 싸운다. 이 밖에도 다른 테이머가 육성한 디지몬과 대전을 즐길 수 있는 '배틀 파크'도 도입될 예정이다.

▲ '디지몬 리얼라이즈' 1차 프로모션 영상 (영상제공: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아울러 주인공의 스마트폰에 나타난 미지의 디지몬 '에리스몬'과 함께 수수께끼의 세력 '스파이럴'에 대항하는 오리지널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이 중 '에리스몬'은 인기 성우 타네다 리사가 맡았다.

'디지몬 리얼라이즈'는 올해 출시되며 애플 앱스토어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가 50만 명을 돌파하면, 펌프몬으로 성장하는 디지몬 알을 증정한다. 펌프몬 궁극체는 일본보다 먼저 등장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 리얼라이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