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언틸 던 제작사 신작 공포게임 '맨 오브 메단' 21일 선주문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70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21일부터 선주문 판매를 시작하는 '맨 오브 메단' (사진제공: BNEK)
▲ 21일부터 선주문 판매를 시작하는 '맨 오브 메단'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신작 호러 게임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맨 오브 메단’ 한국어판을 오는 8월 29일 PS4로, PC(스팀)와 Xbox One(디지털) 버전은 8월 30일 각각 발매한다고 밝혔다.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맨 오브 메단'은 슈퍼매시브게임즈가 새롭게 선보인 작품으로, 독특한 영화적 요소를 가미한 신개념 공포 게임이다. 서로 연결되지 않은 독립적인 이야기와 배경, 새로운 등장인물을 통해 신선한 공포를 선사한다.

PS4 버전 패키지 선주문 판매는 오는 21일부터 시작되며, 초회 동봉 특전은 해설판 선행 이용권과 PS4 전용 테마가 주어진다.

게임 내에는 2가지 멀티플레이 모드가 포함된다. 두 명의 플레이어가 같은 이야기를 공유하며 생존을 위한 온라인 협동을 체험하는 공유 모드와, 오프라인에서 2~5명이 함께 체험하는 영화의 밤(감상 모드)다. 특히 감상 모드는 1개의 컨트롤러로 최대 5명의 플레이어가 그룹을 이루어 로컬 플레이가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맨 오브 메단'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제작사
슈퍼매시브게임즈
게임소개
‘더 다크 픽처스: 맨 오브 메단’은 슈퍼매시브게임스가 개발하고 반다이남코가 유통하는 신작 호러 게임이다. 게임은 휴가 중 배를 타고 다이빙 여행을 떠난 5인의 등장인물이 바다에서 유령선을 맞닥뜨리고, 그곳에서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