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삼위일체 강화 효과 적용, ‘디아블로 3’ 새 시즌 시작

/ 1
▲ 디아블로 3 새 시즌이 시작됐다 (사진제공: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 중인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 3’와 확장팩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에 새로운 시즌 ’18 시즌’이 시작됐다.

18 시즌에는 모든 시즌 캐릭터에게 ‘삼위일체단의 힘’ 강화 효과가 기본적으로 적용된다. 전투 시 전장 주변에 주기적으로 마법진이 소환되며, 마법진 안에 있는 캐릭터는 공격력 증가, 자원 소모량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등 세가지 중 하나의 강화 효과가 적용된다. 마법진은 무작위로 생성되며, 강화 효과는 마법진 안에 있는 동안만 적용된다.

새로운 꾸미기, 여정, 정벌 등 시즌 동안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다시 돌아온다. 우선 독점 정복자 세트 가슴과 장갑 방어구, 모험 테마 최신 초상화 등 새로운 꾸미기 아이템을 시즌 여정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시즌 여정 9개 장을 모두 완료한 플레이어에게는 ‘모든 성인의 깃발’을 받을 수 있다.

18 시즌은 PC뿐만 아니라 Xbox One, PS4, 닌텐도 스위치 등 각 콘솔 플레이어들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 및 시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8 시즌: 삼위일체단 관련 포스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새 시즌과 함께 새로운 꾸미기 아이템이 추가된다 (사진제공: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는 '디아블로 3'의 첫 번째 확장팩이다. 신규 직업 '크루세이더'와 새로운 스토리 '액트 5'가 추가되었으며 죽음의 천사 '말티엘'이 적으로 등장한다. 또한 최고 레벨이 70으... 자세히
안민균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12